안녕하세요.

 

사람찾기전문 스마트서치 입니다.

 

오늘은 이름만으로 사람찾기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찾기 관련 업무중 문의가 상당히 많은 '이름으로 사람찾기' 과연 이름만으로 사람찾기가 가능할까요?

 

문의하시는 분들의 통계를 분석해 보면 대부분 "이름과 나이를 알고 있습니다. 찾을 수 있을까요?" 라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거의 불가합니다.

 

거의 불가(?) 하다면 가능할 수도 있다는 말 아닌가요? 라고 궁금증이 생깁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이름만 알고 있다 = 이름 하나만 가지고는 경찰 및 수사기관에서도 사람을 찾아 낸다는 것은 거의 불가합니다.

 

이름이 정말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대한민국에 동명이인이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흔한 이름일 경우는 거의 불가한 것이 아니라 완전히 불가합니다.

 

행정 및 수사기관의 전산을 이용하여 사람 이름만 검색할 경우 동명이인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대한민국의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김영숙, 여, 45세' 를 행정전산을 이용하여 검색하면 수백명 이상의 김영숙이 검색될 것입니다.

이 수백명 중에는 고향, 출생지, 본적, 현재 주소지 등이 모두 다른데 이중에 찾고자하는 김영숙이 누구인지 알아 낼 수 있을까요?

다시, 서울 지역으로만 한정해서 검색한다고 해도 수십명의 동명이인이 나오는데 이 많은 사람 중에 찾고자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는 알수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경우에 가능할 수 도 있을까요?

이름이 매우 매우 특이한 경우에는 많아야 한, 두명으로 검색될 것입니다.

 

어떤 이름일 경우일까요?

"방천학" "마필두" 변태균" 등 정말 특이한 이름이 아니고서는 찾아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사람찾기 사기업체에서는'이름으로 사람찾기' 가 가능하다면서 의뢰인들에게 사기행각을 벌이고 있습니다.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을 모두 뽑아서 다 드립니다. 그 안에 찾으시는 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설명도 그럴싸하게 합니다.

 

그러나 위에 설명한 내용을 다시 살펴보시면 이것은 명백한 사기입니다.

 

대충 몇명 나온다고 하면서 허위 주소로 알려주어도 의뢰인은 이것이 사기인지 알 길이 없는 것입니다.

의심을 받지 않기 위하여 계약금을 받아 챙긴 후 "의뢰인 께서 알려주신 정보로 확인해보니 해당하는 사람이 없다" 며 계약금만 받아 챙기는 수법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름만으로 사람찾기" = 사기 이다!!

 

이렇게 알고 계시는 것이 사기를 당하지 않는 최선의 방법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람찾기 전문 스마트서치 문의

010 5944 7587

 

 

라인문의 바로가기  클릭

 

 

 

 
 
 
연락가능시간
월-금  09시부터 18시
토요일 10시부터 15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휴무일이나 업무종료 후는
문자를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사람찾기, 심부름센터, 흥신소, 이름으로 전화번호 찾기,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휴대폰번호로 사람찾기,이름으로 전화번호 찾기, 전화번호로 신상, 핸드폰번로로 사람찾기,
핸드폰번호로 위치추적, 이름만으로 사람찾기, 이름으로 주소찾기, 이름으로 전화번호 찾기,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휴대폰번호로 사람찾기, 이름으로 핸드폰번호 찾기,KT전화번호로사람찾기,
전화번호로 이름찾기, 핸드폰번호로 주소찾기, 휴대폰번호로 주소찾기, 도망간사람찾기, 바뀐전화번호알아내기, 바뀐주소찾기, 변경된주소찾기, 사람찾는비용,
사람찿기, 사이버흥신소, 심부름센타, 심부름센터가격, 심부름센터비용, 심부름센터추천, 이름찾기, 인터넷흥신소, 잠적, 전화번호로이름찾기, 주민등록번호로주소찾기,주소알아내기,
집주소검색,차번호조회,핸든폰번호주소찾기,핸드폰위치찾기,현주소찾기,흥신소가격,흥신소비용, 흥신소의뢰비용,흥신소추천, 사람찾기서비스,사람찾기비용,사람찾기사이트,사람찾는방법,
사람찾아주는곳,심부름센터 사람찾기, 흥신소 사람찾기, 핸드폰번호로 주소알기,이름으로 찾기, 전화번호 주소찾기, 핸드폰으로 사람찾기, 핸드폰 번호로 주소찾기,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휴대폰번호로 주소찾기, 핸드폰 번호로 이름찾기, 핸드폰으로 주소찾기, 전화번호로 주소검색, 주민번호로 주소찾기, 핸드폰으로 사람찾기, 이름으로 주소 찾기, 핸드폰 주소찾기, 휴대폰 주소찾기,
핸드폰 주소찾기, 부산심부름센터, 울산심부름센터, 대구심부름센터, 대전심부름센터, 인천심부름센터, 광주심부름센터, 서울심부름센터, 강남심부름센터,인천흥신소, 광주흥신소, 일산흥신소,
일산심부름센터, 대구흥신소, 부산흥신소, 목포흥신소, 창원흥신소, 울산흥신소, 사설탐정, 사람찾기서비스, 사람찾기비용, 사람찾아주는곳,사람찾는방법

 

+ Recent posts